상세내용
실착리뷰_PUMA Court rider_59th street
바스켓룩
2022.04.12 17:03
2 4 889

<실착리뷰_PUMA Court rider_59th street>

가장 바쁜 한주여서 업로드 할 신발이 많은데 시간이 없는 요즘 입니다. 얼른 이번주가 지나갔으면 합니다.

푸마의 코트라이더 실착 리뷰 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한 MB.01의 조상!!
코트 라이더의 실착 리뷰 한번 보시죠

1. 외관
전반적인 어퍼는 매쉬와 합성 가죽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색깔 조합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뉴발란스나 푸마는 자기 브랜드만의 독특한 칼라 감을 가지고 있는듯 합니다. 전반적으로 하단쪽으로 넓어지는 평행사변형 스타일이지만 분명 이 디자인은 안정감을 주는 디자인 임에는 틀림없습니다.

2. 쿠션
쿠션은 푸마의 전형적인 폼쿠션 입니다.
Ride 폼 쿠션 입니다. EVA 소재에 발포를 해서 만든 전형적인 요즘의 폼 쿠션 시스템 입니다. MB.01과 비슷한 쿠션감은 있지만 완전히 같은 시스템이라고 하기에는 착화감 자체가 다릅니다. MB.01은 쿠션이 조금더 소프트하고 들어가다가 중간에 멈추는 느낌이라는 코트라이더는 첨부터 소프트하게 들어가지는 않지만 천천히 지긋히 들어가는 느낌 입니다. 전반적으로 충분히 만족 하실만한 쿠션 시스템 인 듯 합니다.

3. 무게
265 기준에 400g 대의 무게 입니다.
언제나 그렇지만 푸마의 폼쿠션은 쿠션감에서만큼은 충분한 기능을 하지만 무게에서 만큼은 아직 한계를 극복해야 하는 부분이 있는 것은 맞을 것 같습니다.

4. 피팅
개인적으로는 정치수 권장을 드립니다.
저는 반다운 했지만 앞쪽이 살짝 닿는 정도여서 정치수를 신으시면 약간 여유롭게 맞는 정도로 신으 실 수 있을 것 같 습니다. 발볼5.꽤 넓은 편으로 보이지만 막상 신어보면 평균정도의 발볼정도 입니다.

5. 접지
가장 아쉬웠던 부분 입니다.
전반적으로 상측에 속하는 접지이긴 하나 먼지가 많은 코트에서는 취약 할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특히 순간적으로 좌측이나 우측으로 치고 나가는 동작일때 약간의 슬립 현상이 있었습니다. 플레이 할때 아주 미끄럽다라는 느낌은 아니지만 조심은 해야 할 것 같습니다.

6. 가비
정가에 이 돈주고 샀다면 상당히 아쉬웠겠지만
세일 가격에 구매 한다면 성능적으로는 충분히 만족 하실만한 수준의 성능이라고 생각합니다.

한줄평 : 지속적인 도전이 있었기에 발전이 있을 수 있었다.

총평
외관 : 4.0/5.0
쿠션 : 3.5/5.0
무게 : 2.0/5.0
피팅 : 4.0/5.0
접지 : 3.0/5.0
가비 : 3.0/5.0

댓글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