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내용
Nike KD 15_Aimbot 실착리뷰
바스켓룩
2022.05.19 13:56
2 5 84

<Nike KD 15_Aimbot 실착리뷰>

KD의 새로운 시그니처 15의 실착 리뷰 입니다.
다시 로우컷으로 돌아온 KD의 부활은 가능 할 까요

1. 외관
오랜만에 로우컷 디자인으로의 재발매라 외관은 참으로 좋습니다. 이번 디자인 회의시 듀란트는 직접 에전의 업템포와 플라이트 시리즈의 감성을 담고 싶다고 요구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옛날의 에어제트플라이트 모델의 디자인을 반영하여 이번 디자인 착안시 비슷한 영감으로 디자인을 했다고 하네요 또한 로우컷도 kd 6, 4, 3 때의 필을 느끼기 위해서 제안했다고 합니다. 코트 필을 더 느끼고 싶다고 이야기를 했다고 하네요 형광색이 상당히 인상적이며, 매쉬 소재와 힐컵쪽 3D 프린팅을 통한 지지대가 인상 적입니다.

2. 쿠션
전형적인 스트로벨 쿠션 입니다. 상당히 소트한 편에 속하며, 물컹한 느낌이 강해서 발바닥의 피로도가 조금 빨리 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KD5와 거의 흡사한 느낌입니다. 앞뒤 할 것없이 전반적으로 전부다 쿠션감은 좋아서 오랜만에 소프트한 쿠션을 느끼고 싶으신 분이 있으시면 추천 합니다.

3. 피팅
가장 아쉽네요 이 부분이, 첫번째 힐 슬립이 있습니다. 유선형으로 힐컵 지지대를 만들어 놓았지만 내부적으로 힐 슬립이 발생 합니다. 제일 마지막 신발끈의 위치와 힐컵 사이의 거리가 있어서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신발끈을 꽉 매면 약간 개선이 되지만 그렇게 되면 피가 잘 안통하고 소프트 쿠션이라 발바닥 통증을 유발하는 상황이네요 치수는 정치수 추천 드립니다. 앞쪽이 너무 칼발용이여서 살짝 길더라도 정치수를 권장 드립니다. 발볼도 넓지 않고, 앞쪽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타입이라 치수 선정에 신중을 구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타이트 핏 농구화라 발 전체를 감싸주는 부분은 좋은 편 입니다.

4. 접지
접지는 상당히 상측에 속하는 편 입니다. 전작과 비슷한 수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밀리는 느낌도 없고, 먼지도 잘 묻지 않아서 플레이시 만족할 만한 접지 시스템이였습니다.

5. 무게
무게가 가볍지는 않습니다. 265 기준 380 후반이면 로우컷 치고는 상당히 무게가 있는 편 입니다. 뒬때는 특별히 무겁다고 느껴지지는 않지만, 그래도 최근 신었던 가벼운 녀석들에 비하면 살짝 무거운 편이기는 합니다..

6. 가비
스펙상으로는 충분히 받을만한 가격 입니다. 하지만
피팅 및 사이즈 선정이 어렵다는 부분은 상당히 아쉽네요
하지만 오랜만의 KD 로우컷이기도 하고 소재 및 성능적으로는 충분히 이정도의 가격 측정이 가능한 부분인 것 같 습니다.

한줄평 : 2% 부족한 Aimbot

총평 :
외관 4.5/5.0
쿠션 4.5/5.0
피팅 3.0/5.0
접지 4.0/5.0
무게 2.5/5.0
가비 3.0/5.0

#농구화 #농구화스타그램 #bsr #바스켓룩 #basketrook #basketballshoescollector #basketballshescollection #농구화 #농구화수집가 #농구화수집 #농구화리뷰어 #농구화리뷰 #basketball #농구 #basketballshoesreviewer #농구화리뷰어 #농구화리뷰 #직장인취미 #giannisimmortality
#야니스이모탈리트 #실착리뷰 #농구화후기 #농구화리뷰 #kd15 #kd #kevindurant #케이디 #케빈듀란트

댓글 ( 0 )